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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Java] Hangman2Java 2022. 2. 5. 20:00
오늘을 기본 레이아웃을 수정했고
이것저것 잡다한 에러들을 수정하였다.
우선 첫번째로는,
게임이 시작되기 전에는 글자를 제출하는 버튼을 클릭할 수 없도록 수정하였다.
Enter 버튼의 기본 설정을 disable = "true"로 설정해놓았고,
START 버튼을 눌러 게임이 시작된 후에 submitBtn.setDisable(false);"로 버튼을 누를 수 있게끔 수정하였다.
hangman.fxml 파일
<Button fx:id="submitBtn" layoutX="497.0" layoutY="338.0" mnemonicParsing="false" onAction="#Submit" disable="true" text="Enter" /> 다음으로는 행맨이 죽었을 때, 살았을 때의 표정이 각각 다르게 나오도록 설정하였다.
01게임을 이긴 경우에는 행맨의 얼굴과 몸 전체가 나타날 수 있도록 구현했고,
진 경우에는 이미 행맨의 몸이 전부 나온 상태이므로 얼굴만 X로 표현되도록 구현했다.
얼굴은 그냥 ': )' 와 'X' 표시를 90도 돌려서 표정이 되도록 구현했다.
다음 번에는 textArea에 단어 뜻을 표시하도록 바꿀 것이다.
데이터베이스에 단어와 단어 뜻을 저장해서 불러올 수 있도록 바꿀 수 있으면 좋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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